나쁜녀석들4 윌스미스 아들 아르만도 제이콥 시피오 (jacob scipio)

나쁜녀석들4 포스터

전설적인 나쁜녀석들4 시리즈 시즌4 라이드 오어 다이가 열기를 더해가는 가운데, 극중 마이크(윌 스미스)의 아들이 연기한 아르만도라는 신선하면서도 강력한 인물이 등장하는데요.

아르만도는 단순한 적이 아니라 개인적인 복수심과 무자비한 칼날을 동시에 지닌 복합적인 인물입니다. 화면 속 아버지 마이크(윌스미스)에 버금가는 카리스마와 어둠을 지닌 아르만도는 반전매력을 연기하고 있습니다.

나쁜녀석들4 아르만도 프로필

아르만도역할 제이콥시피오

본명: 제이콥 시피오 Jacob Scipio

출생년도: 1993년 1월 10일 영국

키: 177센치

출연작: 아웃포스트, 나쁜녀석들:라이드 오어 다이


>아르만도 인스타보기

나쁜녀석들4 아르만도역 소개

나쁜녀석들 4 인스타 배드보이즈 출처

제이콥 스키피오가 연기한 아르만도 아레타스는 수년 전 마이크의 위장 임무 중에 임신한 마이크 로레이의 사생아로 밝혀집니다.

아르만도는 어머니의 투옥에 관여한 사람들을 암살하는 임무를 맡게 되는데, 그 중에는 마이크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마이크는 자신의 과거 행동과 그 결과가 아르만도의 인생에 미친 영향에 대해 고민하면서 개인적이고 감정적인 갈등을 겪게 됩니다.

결론은? 직접 영화를 보시면 좋겠습니다. 매력적인 영화배우로 자리매김하는 계기가 될 것 같습니다.

나쁜녀석들4 아르만도역 영상

영화 나쁜녀석들 시즌4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아르만도 영상이 업로드 되어있는데요. 시크한 매력의 제이콥 시피오의 윙크 영상인데요. 많은 팬들의 호응을 얻는 영상이기도한데요. 아래에서 영상 확인하세요.


아르만도 영상보기

나쁜녀석들4 라이드 오어 다이 줄거리

나쁜녀석들4 라이드오어다이 영화 소개

마이애미 최고의 경찰 듀오 마이크(윌 스미스)와 마커스(마틴 로렌스)는 존경하는 하워드(조 판톨리아노) 반장이 카르텔 스캔들과 관련된 후 죽음에 의문을 갖게 되는데요.

아무도 믿지 말라는 하워드의 암호 메시지를 받은 마이크와 마커스는 진실을 밝히기 위해 위험한 수사에 뛰어듭니다. 거대한 음모를 파헤치던 두 사람은 동료 경찰과 카르텔 모두에게 쫓기는 용의자가 됩니다. 그 용의자는 마이크의 아들과 함께 3명이 되어버리는데요.

치명적인 덫에 걸린 이 나쁜 소년들은 누명을 벗고 진짜 범죄자를 찾아내야하는데…


실시간 영화예매하기

Leave a Comment